문재인의 대선 후 개헌을 지지한다

문재인의 대선 후 개헌을 지지한다.

개헌은 순수한 국민의 뜻이 모아져야 한다. 그러나 모든 범죄의 원천 새누리당과 그 잔재 개보신당, 그리고 언제나 바른 정치에 혐오감만 보이는 국민의 적, 국민의당. 마치 좋은 정치를 위해 개헌한다고 하지만나쁘 정치가 그대로 남아 영구히 권력을 유지하겠다는 도적놈 심보만 보게 된다.

자기들은 기득권에 충실한 개처럼 하면서 유독 문재인만 적대시 한다. 그럼 문재인 반만이라도 하거나? 오직 네거티브 비난과 적대시 하며 국민 분열만 조장한다. 왜 온 국민이 단결하게 하면 문재인 죽이기 공작에 동참하는 박지원 안철수 반기문 새누리당 적폐 세력에 얼마나 더 속고 더 당해야 하는가?

지금의 기득권 유지를 위한 개헌은 반대한다. 국민의당과 안철수 반기문이 뭉쳐서 대권을 갖고가야 도루 이명박근혜 정권일뿐이다. 이렇게 속고 기만당한지가 해방 이후 계속 지속되어왔다. 결국 청산 못한 친일과 군사독재 잔재와 그후세들에 역사만 왜곡되어 국가와 국민만 피해를 보게 된다. 그 이익은 결과 심각한 차별과 고조되는 남남갈등만 심화될 뿐이다. 불의한 자들이 권력을 유지하는 것은 나중에 더 큰 화만 남게 된다.

우리는 새누리당을 통해 절실히 보지 않았는가? 문재인 승리는 단순한 의미만은 절대 아닌 것 같다. 끝까지 권력을 나눠 가지려는 불의한 역사를 반듯이 심판을 해야 한다. 그래서문재인이 승리하길 바란다. 그래서 개헌다운 개헌이 되길 간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