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선거유세 시리즈

쪽방집 주인 허락도 없이 들어가다가 항의받은 정몽준
 
 
정 후보는 구로 가리봉 재개발단지 내 쪽방을 둘러보던 도중 한 쪽방 주택 주인으로부터 “어떻게 주인 허락 없이 마음대로 들어갈 수 있냐”는 항의를 받고 사과하기도 했다.

 [서울 구로 가리봉 쪽방 주택 주인] “그러면 저희한테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되는 거 아니에요? 지금 뭐하러 오신 거예요? 이건 경우가 아니 잖아요. 저희는 재개발 원하지 않고요. 지금 상황이 열악한 거 알고 계시잖아요. 굳이 (쪽방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고 사진을 찍어야 되는 건가. 저한테는 그게 의문이고요.”
 

 
 
주변에 참모나 선거전략 세우는 사람 없나?!
하는 일 마다 엉성!
어쨌든 쉬지않고 계속 개소리 작렬!
 

정몽준, ‘출산 가산점제’ 도입 약속
 

http://news.nate.com/view/20140525n18518

 

지금 군 가산점도 제대로 도입 안 되는 마당에 출산 가산점제?

그리고 출산은 개인의 의지인데 이게 왜 의무처럼 받아들여 가산점까지 줄 부분이지?!
열나게 해서 노예나 쉬지않고 만들라는 얘긴가?!
 

정몽준 “나경원 피부과 사과하면 네거티브 안하겠다”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는 박 후보의 네거티브 중단 요청에 “먼저 사과부터 하라”며 박 후보의 요구를 일축했다.

정 후보는 25일 서울 잠실 야구경기장에서 야구관련 정책을 발표하는 도중 기자들이 박 후보의 “네거티브나 근거없는 루머를 중단하자”는 요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나경원 전 서울시장 후보의 1억 원 피부과 뻥튀기 네거티브에 대해서 먼저 사과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후보는 “갑자기 네거티브를 중단하자고 하냐?”며 “겁나는 것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한 뒤 “박원순 후보는 본인이나 참모가 하지 않았다고 했지만 우상호 대변인은 나경원 피부과 1억원 너거티브를 했다”며 “먼저 사과하면 나도 생각해보겠다”고 답했다.

그는 “박원순 후보도 피부과를 다니는 것으로 안다”며 “얼마짜리 다니시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네거티브의 황제!

근데 나경원이랑 대체 뭔 사인겨?!
도원결의라도 맺었나?!
뜬금없이…….ㅋ
 
 
정몽준 “시장되면 3년 내 돔 야구장 건설하겠다”
 
정 후보는 이날 서울 송파구 장심야구장을 찾아 “제가 서울시장에 당선되면 비가 지금보다 훨씬 많이 와도 야구를 할 수 있는 돔 야구장을 이 자리에 건설하도록 하겠다”며 “3년의 건설 기간을 통해 4000억원의 예산을 투자해 4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구장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구체적으로 “4000억원 정도의 예산은 서울시 예산과 민자·민간 펀드를 만들어서 이익이 날 경우 펀드에 이익을 배당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정 후보는 또 “펀드는 야구팬들이 좋아하는 최동원, 선동렬, 박철수, 김인식 등 감독님의 이름을 붙여서 하도록 하겠다”며 “서울에 월드컵축구경기장을 지을 때 기초공사부터 해서 3년이 걸렸는데 지금 이 야구장 부지를 사용하면 3년이면 돔구장을 짓는 데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잠실야구장을 허무는 데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다. 허무는 기술도 많이 발전을 했다”며 “월드컵 축구장은 객석은 전부 지붕이 되어있고, 가운데만 조금 비어있는데, 그곳은 6만4000석이고 여기(잠실야구장)는 4만석으로 작기 때문에 지붕을 완전히 덮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아울러 “입장료는 인상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이 사업을 하면 오히려 수익이 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5865741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구 있네!
재개발 포함 공구리 관련 얘기는 빼먹지않고 꼭 들어가네!
진짜 짜증나는 인간
전형적인 선심성 정책남발
암튼 이제 야구로 갈아타는겨?!
그런다고 야구팬들이 혹해서 찍을까?!
이참에 축구계에서 완전히 퇴출되고 싶나보군
암튼 정몽준은 정치를 너무 못함
인간성이고 뭐고 다 떠나서

FIFA 회장 선거에서 정몽준이 지지한 후보는 죄다 낙선.

2002 대선때 노무현 통수치다 폭망

2010 지방선거 당시 당 대표시절 사실상 완패에 가까운 결과를 만들어냄.
 
 
정몽준 대 정몽주 누가 더 진정한 힙합 스웨거인가? 
           

여기서 손학규가 가르쳐 주는 진정한 코스프레 갑!
 
 

 
 
체험은 이 정도는 해야…….ㅋㅋ
 
이상과 같은 정몽준의 쇼를 보니 갑자기 생각나는 한 사람
 
 

 
 
아름다운 셀프 탄핵 세후니…….
 
암튼 정몽준 이 양반 딴 건 몰라도 헛소리도 잘하고 예능감은 정말 ㅎㄷㄷ 한 듯

축구로 비유해 김흥국이 흥켈메라면 정몽준은 몽지단

둘이 막역한 사이라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음
 
 
근데 지금 서울은 정몽준 이상으로 문제인게 고승덕이가 서울시 교육감 당선 유력이라는 사실!
 

고승덕 본인도 일단 미국 영주권자!
그리고 자녀 둘 조기 유학 보내서 이미 미국인 만들었고……
그런 고승덕인데 지금 한국 교육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알기나 할까?!
아마 전혀 모를 걸
그리고 고승덕 발언이 더 문제!
교육은 온데간데 없고 정치일색
오직 전교조 탄압에만 눈이 멀었고 박근혜한테 충성만 외침
이런 사람이 교육감 당선 유력 후보임
서울 학부모들 잘못하면 망하겠네! 
 
그리고 생각나는 전설의 먹방!  
 
 

진짜 먹는 거 하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