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편향적 한국사 교과서들을 감사하라

‘좌편향적 한국사 교과서들을 감사하라’

대한민국을 비하하는 역사교과서는 폐기되어야

 
 성명: 좌편향적 한국사 교과서의 필진과 검인정 기관들을 감사하라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에서 한국의 상층부를 차지한 종북좌익세력의 대한민국 파괴공작은 이명박 정부에서도 계속되는 것 같다. 특히 언론계, 법조계, 정관계, 교육계의 종북좌익세력은 대한민국을 패망하게 만들 정도로 치열하고도 치명적이라고 판단한다. 이명박 정부가 애국우익진영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출범했음에도 불구하고,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에서 추진된 언론계와 교육계의 좌경화는 교정되지 않고 오히려 더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 그 구체적인 예로서, 내년부터 필수과목으로 고등학교에서 가르칠 한국사 교과서가 지난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 때보다 더 좌편향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반대한민국 세뇌가 학생들에게 더욱더 강요된다니, 한국의 미래가 암담해 보인다.한국사 교과서의 좌경화에 근본적 원인은 그 집필진이 좌편향적이기 때문일 것이라고 우리는 판단한다. 교육과학기술부(교과부)가 한국교육평가원에 위임하여 실시한 한국사 교과서 검정에서 검정교과서 접수된 13건 중에 전교조 중심 국사교사모임인 ‘전국역사교사모임’과 친북좌익성향의 국사교수 모임인 ‘역사문제연구소’에 소속된 교사/교수들이 집필한 6종만 검정에 통과시켰다고 한다. 즉 한국의 근현대사 교과서는 좌편향적 교육자들에 의해 독과점 되어서 대한민국을 태어나지 말아야 할 나라처럼 묘사하고 있다는 비판이 우익애국진영에서 일고 있다. 교육계의 좌익세력이 조직적으로 한국사를 좌편향적으로 학생들에게 세뇌시키려고 한다는 판단에 교육당국에 대한 분노가 들끓는다.한국사 교과서거 얼마나 깊이 좌편향적으로 집필되었으면, 탈북자 장진성 시인은 “북한역사교과서로도 손색이 없다”고 증언할 정도인가? 좌편향적 국사 교과서는 폐기되고, 그 필진은 수사되어야 한다. 한국사 교육을 필수과목으로 만들어 2012년 3월부터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학사관과 자멸사관을 주입시켜서 대한민국의 국가정체성을 훼손하고 한국인들의 애국심을 말살하려는 집필진과 교과부와 한국교육평가원과 국사편찬위원회 등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인가? 대한민국의 건국과 건설에 자부심을 심어주지 못하는 역사관을 고등학생들에게 주입시키려는 종북좌익세력이 교육부와 한국교육평가원에 똬리틀고 있지 않는지를 감사원이 밝혀주기 바란다.그리고 북한의 세습독재정치를 교묘하게 비호하고, 대한민국의 건국과 건설을 은근히 비하하는 한국사 교과서를 ‘선택에서 필수’로 지정하겠다는 세력의 의도와 목적과 선정과정에 대해 감사원은 법치와 호국의 관점에서 감사해야 할 것이다. 한국사회에는 광우난동사태와 같은 반정부 폭동을 해도 제압하지 못하는 정부기관, 사법기관, 언론기관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의가 붕괴되는 과정을 방관하고 있다. 어린 학생들에게 대한민국의 성공적 건국과 건설을 마치 억업과 독재의 역사로만 기억되게 세뇌시키는 교육계의 좌익세력은 반대한민국의 정치노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감격과 성공의 스토리를 매도와 실패의 역사로 날조하는 반역자는 척결되어야 한다.검정된 한국사 교과서의 좌편향성 문제를 가장 먼저 제기해온 국민행동본부는 “6종의 ‘교과부 검정’ 교과서를 분석하니, 從北세력이 주장해온 ‘反국가적-反헌법적-反사실적-反역사적 내용’ 투성이다. 일관되게 대한민국 건설세력을 비방하고, 종북세력을 편들고, 북한정권을 감싸는 記述이다. 좌파정권 시절보다 더 좌편향된, 대한민국이 赤化된 이후에나 나올 수 있는 내용이다”라며 “교과서 筆陣에는 전교조 교사들 및 교과부의 좌편향 ‘한국 근현대사’ 교과서 수정 권고안을 거부했던 학자 등이 대거 참여하였다”고 지적했다. 너무도 노골적인 좌편향성을 드러넨 한국사 교과서 필진과 검정해준 교육관료들이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다.더 구체적으로 국민행동본부는 “미래엔컬처그룹과 천재교육이 발간한 두 교과서는 대한민국 정부에 대하여 21회에 걸쳐 ‘독재’라고 표현하였으나, 북한정권을 ‘독재’라고 쓴 횟수는 5회에 불과했다”며 “祖國(조국)엔 가장 엄격한 기준을 들이대어 폄하하고, 반역집단엔 가장 너그러운 기준을 적용, 비호했다”고 개탄했다. 그리고 “천재교육 교과서는 고도성장의 출발점이 된 5.16에 대하여는 제목으로 ‘군사독재가 시작되다’고 욕하면서 북한에 대하여는 ‘개방에 나서다’고 터무니없는 선전을 해준다”며 좌편향성을 지적했다. 마치 북한의 간첩이 한국의 교육자의 탈을 쓰고서 어린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배울 한국사 교과서를 쓴 듯한 인상을 받지 않을 수가 없다.그리고 세 교과서는 ‘1ㆍ21 청와대 습격, 푸에블로호 납치, 美 EC-121機 피격, 8·15 陸英修여사 피살, 아웅산 폭탄 테러, KAL기 폭파, 천안함 爆沈 사건 등을 교과서 本文에서 단 한 건도 다루지 않았다고 국민행동본부는 지적했다. 특히 천재교육 교과서는 北核문제를 다루면서 핵실험 사실을 생략하고, 미국의 경제봉쇄 정책 때문에 북한주민들이 굶어죽었다는 식으로 왜곡했으며, 미래엔컬처그룹 교과서는 문익환과 임수경이 不法入北하여 행한 反국가적 활동을 처벌한 노태우 정부를 ‘탄압’이라 비방하면서, 北의 對南공작에 협조한 윤이상과 이응로의 反국가적 활동을 ‘평화 통일운동’으로 기술했다고 국민행동본부는 지적했다. 진위에 가치가 전도된 역사책 같다. 이에 감사원은 국가정체성을 지도해야 할 한국사 교과서를 전교조 교사, 전역모 회원, 역사문제연구소 교수들이 집필한 것들만 교육과학기술부가 검인정에서 통과시킨 목적과 과정을 감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자신도 모르게 반역적 역사관을 가질 사회구성원들을 길러낼 한국사 교과서를 만들어 선택에서 필수로 전환하여 모든 학생들이 의무적으로 좌편향적 역사지식을 가지메 만든 의도도 감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검찰은 ‘반역적 교과서’의 집필, 검정 과정을 수사하고, 국회는 國政감사를 하고, 대통령은 즉시 ‘붉은 교육’을 중단시켜야 한다”는 국민행동본부의 주장에 우리는 동조한다. 적화통일용 교재 같은 역사교재는 폐기되고, 필진은 조사되어야 한다.헌법정신과 국가정체성에 배치되는 교육은 곧 반역과 적화 세뇌이다. 교육정책결정자들이 친북좌익세력과 야합하여 ‘반역적 역사관’이 스며든 역사 교과서를 공인하여, 미래세대의 판단을 교란시키는 것은 반역행위 중에서도 가장 악질적인 반역행위가 될 수 있음을 감사원과 교과부는 기억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건국과 건설 주역들을 마치 매국노나 되는 것처럼 채색하는 교재나 교육은 종북반역세력의 특징적 패륜과 배반일 것이다. 감사원은 한국사 교과서를 만든 필진과 검인정 해준 한국교육평가원과 교과부의 정체와 의도에 조사가 필요하다. 전교조가 득세한 교육계의 좌경화는 공안당국의 수사가 필요할 정도로 매우 심각한 수준에 도달한 것 같다. 이 나라의 미래 세대를 거짓과 반역으로 구한다는 심정으로 한국사 교과사를 만들고 인정해준 기관이나 개인들을 철저하게 조사해주길 바란다. 원래 좌익세력은 언론과 교육을 가장 신속하고 강력하게 장악해서 민중을 속이면서 착취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다. 지금 교육과 언론과 행정 분야에는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자유민주체제를 타도하려는 종북좌익세력이 과감하고 집요하게 활동하는 것으로 관측된다. 감사원은 관료주의적 태만과 회피를 극복하고, 좌편향적 한국사 교과서의 탄생과 사용은 이적행위의 관점에서 감사원에서 감사되고 검찰에서 수사되어야 할 것이라고 우리는 생각한다. 교과부에 대한 감사를 다시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