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감소 요령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감소 요령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감소 요령

스트레스는 어떤 정신 상태만큼이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누군가 피곤하고, 동기가 없고, 매우 불행하게 만들 수 있다.

다양한 불안장애를 겪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일과 사회적 상황을 피할 수 있다.

이를 방지하려면 이 문서의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예방적 건강관리 유지관리를 실천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이유를 줄이십시오! 애초에 건강에 대한 우려가 생기는 것을 막도록 노력하라, 왜냐하면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규칙적인 검진을 받도록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생활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턱에 힘을 주어 이를 갈지 않도록 한다.

당신이 동요할 때, 스트레스는 몸의 여러 부분에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학대를 받는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턱을 만지고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나서 턱을 풀어준다.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스트레스는 일어날 것 같지 않은 곳에서 올 수 있다.

예를 들어, 몇 개의 비디오 게임은 재미있고 편안할 수 있다.

몇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비디오 게임에 중독되면 실생활에 소홀하게 되고, 이는 분명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덜 중요한 활동을 위해 먹거나 잠을 자는 것과 같은 중요한 활동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파트너와 로맨틱한 저녁을 먹는 것은 편안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친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현재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다른 모든 걱정이 잠시 가라앉을 수 있게 해 준다.

끝없이 걱정하는 대신 비상계획을 세워 최악의 사태에 대비하라.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친구에게 여분의 열쇠 세트를 남겨두거나, 미리 조리된 비상식사를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다.

이것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상치 못한 일에 대해 좋은 전략을 쓰는 것은 정말로 제정신을 살릴 수 있고, 나중에 많은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

예술과 공예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글쓰기,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등 창의력을 요구하는 어떤 활동도 마음을 맑게 하는 데 이롭다.

스트레스가 가득한 하루 동안 자신을 좀 더 차분하게 만들기 위해, 누군가를 위해 좋은 일을 하도록 노력하라.

파트너에게 꽃다발을 가져다주거나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멋진 식사를 만들어주십시요.

다른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은 멋진 기분 전환이고, 그 대가로 받는 미소와 사랑은 스트레스와 다른 부정적인 감정을 없앨 것이다.

시간을 잘 관리하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마감 직전에 일을 끝내기 위해 끊임없이 서두른다면, 여러분의 몸은 끊임없이 스트레스의 감정에 시달리게 된다.

시간을 더 잘 관리하면 이것은 없어질 수 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스케줄을 고수하며, 어떤 시간 관리 도구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압도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자주 압도당한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거절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네가 아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너무 노력하지 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긍정적인 것들을 정신적으로 그려라.

연구에 따르면 잔잔한 영상들이 효과적으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고 한다.

사진을 볼 수 없더라도 햇볕을 쬐면서 해변에 부딪히는 잔잔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누워 쉴 수 있는 햇살 좋은 해변이나 찌는 목욕의 활력 있고 달래주는 느낌이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상상만 해도 스트레스가 몸을 떠나는 것을 성공적으로 상상하는 것이다.

이 시각적 이미지 명상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단지 몇 분 동안 차분하고 편안하게 시각화하는 시간을 할애할 때 스트레스를 받는 삶의 영향으로부터 고통 받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에 압도당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어떤 상황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

스트레스는 인내심이 목표를 달성했을 때 도전을 포기하도록 이끌 수 있다.

위의 충고를 읽고 나면 이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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