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세월호] 세월호 골드타임과 국방부!!!!

국방을 지켜야 하는 국군이 사이버 사령부를 이용하여, 국민을 상대로 사이버테러….
그리고 무인기 소동….

이번 세월호 참사에 혹시 잠수함 충돌의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 즉각 고소대응?
네티즌 고소의 민첩성을 세월호 구조에 보였다면  수많은 생명를 살릴수있었을것이다!!!

그리고 아래 국방부 발표기사 왜? 지웠나!!!
수십척의 함정,헬기 다 어디갔나?
해군 총장 명령도 어기고 왜? 출동 안했나!!!!

정말,명박그네 정권은 진실이 도대체 뭔지…ㅜㅜㅜ
이제는 숨쉬는것 조차 조작으로 보인다!!!! 이렇게 된건 니들 조작정권 탓이니 국민들 원망마라!!!

선거도 조작, 간첩도 조작, 세월호 사건도 조작!!!
반드시 조작정권을 단죄합시다.

“가만히 있으면 우리 모두 죽습니다.”

‘세월호 골든 타임’ 국방부는 뭘 했을까?

출처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93961

갑자기 사라진 기사우리 국방부도 세월호 침몰 사건이 발생하자 즉시 구조를 위한 관련 군사 자산들을 출동시켰다고 발표했다. 국방부의 발표를 인용해 사건 당일인 16일, <국방일보>는 이런 보도를 했다.제목 : 공군 구조전력 여객선 침몰 현장 투입 (종합)(앞 부분 생략) 공군6탐색구조 비행전대는 이날 오전 9시 쯤 HH-60 구조헬기 1대와 공중구조사등을 현장에 투입한 데 이어 10시 쯤에는 보다 큰 HH-47D 구조헬기 1대를 추가로 출동시켰다. 이 헬기에는 10인승과 20인승 구명보트 다수가 실려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구조 전력은 사고 현장 도착 즉시 공중구조사를 투입, 호이스트구조 작업을 펼치고 있다.또 공군5공중 기동비행단도 사고 소식을 접한 직후 C-130 수송기와 CN-235 수송기 등을 현장에 급파, 대량 인명 구조가 가능한 20인승 구명보트 12대와 7인승 구명보트 34개등 구조 장비를 사고해역에 투하하면서 구조작업에 들어갔다.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 기사는 기자가 취재를 시작하고 국방부에 공식 질의를 한 이후인 한국 시각 20일 자정을 전후로 삭제되었다.(삭제된 기사 인터넷 주소: kookbang.dema.mil.kr/kookbangWeb/view.do?ntt_writ_date=20140416&parent_no=5&bbs_id=BBSMSTR_000000000006)<국방일보>는 4월 16일 세월호 침몰 이후 비슷한 시각에 위 기사와 함께 속보 등 여러 기사를 보도했다. 하지만 기자가 국방부에 대한 취재에 들어간 이후, 약 한 달 이상 게재되어 있던 이 기사는 삭제됐다. 이러한 사실은 기사 삭제를 거의 실시간 반영하는 국내 포탈에서는 찾을 수 없다. 다만 구글 등에서는 해당 제목으로 기사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기사가 존재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를 클릭하면 ‘잘못된 주소’라면서 기사 내용은 보이지 않는다.

세월호 침몰 당시 국방부의 발표에 따라 <매일경제> 등은 아래와 같은 보도를 했다. 국방부(국방 구조 자산)가 세월호 침몰 발생 당시에 많은 구조 역할을 했다는 보도다.해군과 서해 해경소속 20여 척의 함정과 헬기 7대는 9시 40분께부터 세월호에서 승객들 구조작업을 시작했고, 약 30분 만에 100여 명을 구조했다. 오전 10시가 넘은 뒤에는 선체가 거의 수직으로 기울면서 구명조끼를 입은 일부 승객이 바다로 뛰어드는 모습도 목격됐다. 김장수 국가안보실장으로부터 보고를 받은 박근혜 대통령은 “해군과 해경의 인력 장비를 최대한 동원해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해군과 해경, 소방청은 이후 구조 선박을 60척으로, 헬기를 31대로 늘렸다. 경남 진해에서 정박 중이던 국내 최대 수송함 독도함(1만 4000t급)이 추가로 파견됐다. (중략)이러한 국방부와 관련 매체들의 보도를 종합하면 우리 국방부는 세월호 침몰 사고 발생 직후 관련 구조 장비들을 급파해 구조에 임했음을 알 수 있다.그런데 세월호 침몰 사고 발생 직후 해경의 123정 고속정이 도착하여 구조를 시작하고 이후 어업지도선 등이 구조에 임한 이른바 ‘골든 타임’ 시간에 이 국방 자산들이 구조에 참여한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해경에서 뒤늦게 공개한 동영상, 사진, 어업지도선의 동영상, 국방부가 공개한 사진 등에서도 군용 구조 헬기 등이 이날 침몰 직후 골든 타임에 침몰 직전의 탑승자를 구출하는 직접적인 장면의 사진을 찾을 수 없었다.

                                              

                                                수십척 군함과 헬기는? 달랑 헬기 한대